STRATEGY

Mobile Applinace

전략

strategy

Strategy 01
스마트&자율주행차 선도기업으로서
제품 및 고객 포트폴리오 확대
  • 1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 2
    순정/반순정 시장 확대
  • 3
    글로벌 고객사 확대
01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02
순정/반순정 시장 확대
04 개사
2016 Global Customers
06 개사
2018 Global Customers
10 개사
2020~2024 Global Customers
03
글로벌 고객사 확대
Strategy 02
글로벌 PIO(반순정) 사업에서
인정받은 품질로 순정사업까지 확장

모바일 어플라이언스는 시판 제품을 통한 기술력 확보 및 차별화 기능을 구현하는 차세대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글로벌 자동차 기업인 Audi, BMW, 현대모비스 등 PIO제품인 블랙박스, 내비게이션, HUD, ADAS를 공급하고 있으며, 반순정(PIO) 품질 노하우를 통하여 글로벌 완성차 기업에 순정 제품을 공급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After Market (시판)

현대엠엔소프트, 아이리버, 엠피온,미동앤씨네마

P/DIO (반순정)

BMW, MINI, AUDI, 현대모비스
DENSO, FORD, BENZ, MASERATI

Before Market (순정)

Global 자동차 기업
순정 산업 참여 본격화

Strategy 03
새로운 개념의 차세대 제품으로 신규 시장 창출

01

세계 최초 Audi 레이더 블랙박스 출시, PIO(반순정) 및 순정의 차세대 표준화 주도

레이더를 탑재하여 초 저전력 주차모드를 실현하여 PIO제품을 Audi에 납품하고 있으며, IoT전용망인 SKT LoRa 서비스를 적용하여 차량용 IoT(사물인터넷) 블랙박스 상용화에 성공 하였습니다. 시판 제품 및 PIO 제품 개발 노하우를 통해 PIO & 순정 Car DVR의 표준화를 주도하며, 기술 우위 제품으로 신규 시장을 확대 추진하고 있습니다.

02

안전운전인식 확산에 따른 차세대 HUD 개발

컬러 그래픽 지원 및 동영상이 가능한 AM-TOLED를 적용하여 스마트폰 정보 연동, 차량 정보 표시, ADAS기능을 확대하여 운전자에게 안전 운전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표시하는 차세대 HUD를 개발 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션센서로 장치를 제어하고, LCD각도는 운전자 시각에 맞게 자동 조절되며 인공지능이 탑재된 음성인식이 지원되는 기술 우위 제품을 개발 하고 있습니다.

03

자율주행의 기반 기술인 ADAS 제품, 독일 BMW에 수출 및 글로벌 자동차사에 확대

ADAS 업계 글로벌 1위 기업을 경쟁에서 물리치고 ADAS제품을 BMW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차간거리 측정, 차선이탈 경보, 추돌방지 경보에 대한 기술은 순정 수준에 맞는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으며, 하이빔 경고, 졸음방지, 교통 표지반 인식…등, ADAS 차세대 기술에 대해서 R&D 투자 및 기술 개발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ADAS는 Deep Learning(심층학습)알고리즘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술에 과감한 기술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04

음성인식 및 커넥티드 스마트카 솔루션 개발

당사는 이동통신사와 자동차용 인공지능 음성 인식 장치 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IoT 스마트카 솔루션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